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신사와 아가씨 21회 줄거리 22회 예고

by ★☆♥★☆ 2021. 12. 4. 22:10

2021년 12월 4일 토요일 방영된 신사와 아가씨 21회 줄거리 살펴볼게요. 지난주 신사와 아가씨 20회에서는 조사라를 본능적으로 거부하는 이영국의 모습, 그리고 이영국이 박단단에게 뽀뽀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영국이 과연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지 신사와 아가씨 21회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21회>

 

신사와 아가씨 이영국

 

아이들과 놀다 공을 주으러 가던 박단단과 이영국. 낙엽에 미끄러 넘어지고 맙니다. 두 사람의 얼굴이 가까워졌을 때 이영국은 박단단에게 뽀뽀를 했고 박단단은 그런 이영국에게 싸대기를 날렸어요. 

 

이영국은 다칠뻔한거 잡아주려다가 실수로 그런거라며 큰소리를 쳤어요. 끝까지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 하지만 박단단과의 뽀뽀가 어딘가 나쁘지 않은 이영국이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조사라

 

이영국은 조사라에게 누나로밖에 안보인다고 결혼을 못하겠다고 했었죠. 조사라는 아주 앓아 누웠습니다. 이기자는 그냥 그만두자고 했지만 조사라는 이제와서 그만둘 수 없었어요. 이기자는 왕대란에게 니가 우리 딸 꼬셨으니 책임지라며 큰소리를 쳐댑니다.

 

신사와 아가씨 왕대란

 

왕대란은 이영국에게 가 너 때문에 조사라가 앓아누웠다며 천벌받는다고 했어요.

 

 

기어이 결혼을 못하겠으면 약혼이라도 하라고 했죠. 

 

신사와 아가씨 이영국

 

이영국은 꽃다발과 케익을 사들고 조사라를 찾아갔어요. 비빔밥을 한창 비벼먹고 있던 조사라는 또 아픈척하고 누워있었죠. 이영국은 왕대란이 말한대로 조사라에게 크리스마스 이브에 약혼을 하자고 했어요. 약혼을 했다가 기억이 돌아오면 결혼을 하자고 했죠.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데 억지로 결혼을 하고싶지는 않다는 이영국이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차건

 

차건은 자꾸만 조사라 생각이 나는 것 같았어요. 모르는척 하자더니 다시 연락하고 왔다갔다 하는 모습이 신경쓰였죠. 

 

그 때 차건에게 전화가 걸려왔어요. 면접에 합격 했다는 전화였죠. 차건이 에프티그룹의 운전기사가 된 것이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박수철

 

박수철은 군대 선임이 했던 치킨집을 이어받아 하기로 했어요. 박수철에게 신세를 졌던 군대 선임인지라 권리금 없이 보증금만 준비하라고 했죠. 그리고 이 치킨집은 이기자가 왕대란의 금덩어리들을 팔아 매입했던 바로 그 치킨집 이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강미림 봉준오

 

강미림과 봉준오는 아주 깨를 볶는 모습이었어요. 서로가 함께여서 재밌고 행복한 두 사람. 봉준오는 강미림에게 이렇게 같이 살자고 제안했고 강미림은 그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봉준오는 엄마 장미숙의 집으로 가 반찬도 잔뜩 가지고왔어요. 몰래 반찬만 가지고 오려던 봉준오는 엄마와 마주치고 당황하는 모습이었죠. 엄마를 계속 속이고 있는 것이 너무나도 미안한 봉준오였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박단단

 

박단단은 계속 이영국과의 뽀뽀를 떠올리는 모습이었어요. 이영국도 마찬가지였죠.

 

박단단은 이영국에게 가 세종이 유치원을 데려다주고 난 뒤 자유시간에 영어학원을 다녀도 될지 물었어요. 애나킴과 함께 미국으로 떠날 날을 준비하려는 박단단인 것 같았어요.

 

신사와 아가씨 21회

 

박수철은 치킨집에서 장사를 할 계획을 가족들에게 말했어요. 하지만 차연실은 사업은 지긋지긋하다며 절대 안된다며 반대하는 모습이었죠. 월급 따박따박 나오는 곳에 취직하면 안되냐며 완강한 모습이었어요. 

 

하지만 박수철은 이미 결심이 굳은 것 같았어요. 집 보증금을 빼 월세로 돌려서라도 치킨집을 시작하려 하는 박수철이었죠.

 

신사와 아가씨 차건

 

차건은 엄마 신달래에게 꼬불쳐둔 돈 2천만원을 매형에게 주자고 했어요. 신달래는 차건 결혼할 때 쓸 돈이라며 그 돈은 절대로 안된다고 했죠. 

 

 

차연실은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말았어요. 어떻게 2천만원을 꼬불칠 수 있냐며 서러워하는 모습이었죠. 

 

신사와 아가씨 박대범 이세련

 

재회한 박대범과 이세련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이세련은 당장 집을 보러 가자고 했어요. 원래 살던 집은 언제 엄마가 들이닥칠지도 모르고 둘이 살기에는 너무 좁다고 했죠. 이세련은 박대범에게 자동차까지 사주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세련의 말과 호의를 더이상 밀어내지 않는 박대범이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이영국

 

22살로 돌아간 이영국은 아이들에게는 더 좋은 아빠가 된 것 같았어요. 제니에게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라며 시험을 대충 봐도 된다고 하고 세종이와는 같이 문방구 게임을 해주는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주는 좋은 아빠의 모습이었죠.

 

신사와 아가씨 조사라

 

조사라는 이영국에게 오늘부터 기억찾기 데이트를 하자고 했어요.

 

 

이영국의 기억을 찾기 위해 같이 노력을 해보자고 했죠. 물론 그저 이영국과의 결혼을 앞당기기 위한 술수겠죠.

 

신사와 아가씨 마현빈

 

한편 영어학원을 다니기 시작한 박단단은 학원에서 학교 선배 마현빈을 만나게 됩니다. 이영국과 함께 삼각관계를 그리게 되겠네요.

 

신사와 아가씨 박수철

 

박수철은 결국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누나 장미숙을 찾아갔어요. 보증금 5천만원을 빌려달라는 말을 겨우 하는 모습이었죠.

 

장미숙은 그런 박수철의 모습에 너무나 마음아파했어요. 5억도 아니고 5천만원 때문에 왜 다른 곳에 아쉬운 소리를 하고 다니냐며 본인이 해주겠다고 했죠. 그렇게 박수철은 이기자의 가게에서 장사를 시작하게 됩니다.

 

신사와 아가씨 애나킴

 

애나킴은 미국으로 돌아갈 때 박단단뿐 아니라 박수철까지 같이 데리고 가리라 결심합니다. 셋이서 미국에서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것을 꿈꾸는 모습이었죠.

 

애나킴은 박수철에게 전화를 걸어 강릉으로 출장을 가야한다며 장거리 운전을 부탁합니다.

 

신사와 아가씨 조사라 이영국

 

조사라는 이영국의 기억을 찾아준다는 핑계로 이영국과 바다에 가 데이트를 했어요. 일부러 배가 끊기게 해서 이영국과 하룻밤을 보낼 계획이었죠. 

 

 

하지만 조사라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갔어요. 이영국은 제니 시험이 끝나는 날이라며 아이들과 놀기로 약속했다며 밥을 먹다 말고 배를 타러 가자며 뛰쳐나갔던 것이었죠. 

 

신사와 아가씨 21회

 

이영국은 서둘러 배를 타고 돌아와 조사라를 보내버리고는 박단단과 아이들과 함께 케이블카를 타러 갔어요. 케이블카를 타고 남산타워로 올라간 박단단은 야경을 보며 예전에 이영국과 함께 별을 봤었던 때를 떠올리는 모습이었죠. 

 

신사와 아가씨 이영국

 

결국 박단단은 눈물을 흘렸고 이영국은 그런 박단단을 보며 당황하는 모습이었어요. 

 

신사와 아가씨 박단단 이영국

 

이영국은 박단단이 신경쓰였는지 박단단을 학원에 태워다주었어요. 이영국은 아이들을 경쟁의 틀에서 불행하게 자라게 하고싶지 않다며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짜달라고 했죠. 

 

이영국은 박단단에게 학원이 끝날 때도 태우러 오겠다고 했어요. 하지만 박단단은 거절하는 모습이었죠. 

 

신사와 아가씨 이영국

 

그리고 차에서 내린 박단단이 마현빈과 함께 다정하게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고 왠지 모를 분노가 끌어오르는 듯한 이영국의 모습으로 신사와 아가씨 21회는 끝이 납니다.

 

<신사와 아가씨 22회 예고>

 

 

신사와 아가씨 22회 예고 박단단 마현빈

 

이어진 신사와 아가씨 22회 예고에서는 박단단과 마현빈은 뭔가 썸을 타는 듯한 모습을 보였구요.

 

신사와 아가씨 22회 예고 이영국

 

이영국은 그런 박단단이 자꾸만 신경쓰이는 모습이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22회 예고 이영국 조사라

 

조사라는 이영국과 좀 더 가까워지기 위해 게임까지 같이 하는 모습이었어요. 이영국은 조실장 누나가 나하고 친해지려고 하는건 알겠는데 안되는거 억지로 하지 말라며 나가버리는 모습이었죠.

 

 

신사와 아가씨 22회 예고 차건

 

차건이 이영국네 집 대문 앞에 있는걸 보니 회사 기사가 아니라 이영국 개인 기사로 일을 하게 되는 것 같네요.

 

신사와 아가씨 22회 예고 애나킴

 

애나킴은 이제 대놓고 박수철을 꼬시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22회 예고

 

세종이 유치원 체육대회를 계기로 이영국과 박단단은 좀 더 가까워지는 것 같습니다.

 


다음 회차 신사와 아가씨 22회 줄거리도 구경하고 가세요.

 

<신사와 아가씨 22회 줄거리 23회 예고>

 

신사와 아가씨 22회 줄거리 23회 예고

2021년 12월 5일 일요일 방영된 신사와 아가씨 22회 줄거리 살펴볼게요. 신사와 아가씨 21회에서는 박단단에게 점점 마음이 가는 것 같은 이영국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두 사람의 관계에 더 발전

fighting.happy30s.com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주인공

2021년 9월 25일 토요일,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가 그 막을 열었습니다. 보통 방송이 시작하기 전에 인물관계도 올려 주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는 스토리를 보고 제대로 파악한 뒤에 올리는

fighting.happy30s.com

<신사와 아가씨 박단단 역할 배우 이세희 알아보기>

 

신사와 아가씨 박단단 역할 배우 이세희 알아보기

KBS에서 주말마다 방영되고 있는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신사와 아가씨에서 주인공 박단단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이세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이세희 프

fighting.happy30s.com

<신사와 아가씨 이영국 배우 지현우 알아보기>

 

신사와 아가씨 이영국 배우 지현우 알아보기

KBS 주말드라마로 방영중인 신사와 아가씨,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신사와 아가씨에서 신사, 이영국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지현우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지현우 프로필 및 주요 작품, 그

fighting.happy30s.com

<숨은 보험금 찾기>

 

숨은 보험금 찾기

혹시 가입했던 보험이 어떤 것이 있는지 헷갈리시는 분들, 받을 수 있는 보험금이 혹시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fighting.happy30s.com

 

댓글